Kids & Mom

“50점이 90점 됐다”... 내신 성적 급상승 비결

한효주 기자
2024-11-07 10:02:27
차길영 강사 (제공: 세븐에듀)


다가오는 2학기 기말고사를 앞두고 중학생과 고교생들은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해 분주히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세븐에듀의 내신 대비 특강인 ‘프로듀스’가 학부모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강좌는 기말고사 준비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븐에듀의 대표이자 수학 스타강사인 차길영 강사는 “기말고사에서는 반복 출제가 잦은 문제 유형을 빠르게 파악하고 학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프로듀스 강좌는 학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핵심 내용을 정리하고 성적을 크게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차 강사는 고등수학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의 대표로, 수천 명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수학 전문가다. 그는 학생들의 학습 방향과 입시 전략을 지도하며, 수많은 학생이 그의 지도 아래 성공적으로 대학에 진학했다.

‘프로듀스’는 학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신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기출문제는 물론 고난도 문제까지 빈틈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내신 1등급 달성을 위한 고난도 문제풀이와 실전 훈련을 강화해 학생들이 실제 시험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세븐에듀는 전국 200여 개 고등학교의 최근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해 출제 경향에 맞춘 예상 문제를 준비하고 있다. 학생들은 ‘프로듀스’ 강좌를 통해 기말고사에서 출제될 문제 유형을 미리 학습함으로써 실전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에서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시키는 비법으로 화제가 된 차길영 강사의 ‘3초 풀이법’을 전수하며,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서술형 문제에 대한 대비까지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내신 대비를 가능하게 한다.

세븐에듀 관계자는 “‘프로듀스’ 강좌는 내신 기출문제를 완벽히 분석해 시험에 출제될 예상 문제를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게 하며 서술형 문제 풀이까지 철저히 대비하여 학생들이 내신 1등급을 목표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프로듀스’ 강좌로 지난 중간고사를 준비한 학생들은 실제 시험에서 강의 문제와 유사한 문제를 접하며 높은 성과를 거뒀다는 후기를 남겼다. 실제로 일부 학생들은 “성적이 20점이나 급상승했다”거나 “중간고사에서 100점을 맞았다”는 성과를 드러내며 큰 만족감을 보였다. 이러한 결과는 ‘프로듀스’가 기말고사를 앞둔 학생들에게도 효과적인 콘텐츠임을 증명한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